“”공공기관 2차 이전 유치””…횡성군민 5만명 의지 모았다 2년 ago57년 ago01 mins 24개 단체 ‘범군민 추진위’ 출범…””지역 소멸 위기 극복”” (횡성=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5만여 강원 횡성군민이 제2차 공공기관 지방 이전 유치를 위해 의지를 한데 모았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소형항공사 국내선 좌석 제한 ‘최대 50석→80석’ 완화Next: 제천 예술의전당 내달 개관…동명광장 조성도 완료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