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2차 이전 유치””…횡성군민 5만명 의지 모았다

    "공공기관 2차 이전 유치"…횡성군민 5만명 의지 모았다
    24개 단체 ‘범군민 추진위’ 출범…””지역 소멸 위기 극복””
    (횡성=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5만여 강원 횡성군민이 제2차 공공기관 지방 이전 유치를 위해 의지를 한데 모았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