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교육청, 메일함 비우기 캠페인으로 탄소중립 실현 앞장

    강원교육청, 메일함 비우기 캠페인으로 탄소중립 실현 앞장
    이메일 100통씩 지우면 이산화탄소 120여t 감축 효과 기대
    (춘천=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환경의 날을 앞두고 교육 구성원과 도민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