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교육청, 메일함 비우기 캠페인으로 탄소중립 실현 앞장 2년 ago57년 ago01 mins 이메일 100통씩 지우면 이산화탄소 120여t 감축 효과 기대 (춘천=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환경의 날을 앞두고 교육 구성원과 도민을 대상으로 탄소중립…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박찬대 “”원 구성 시한 내 합의 안되면 다수결로 결론””Next: 두 달 전 음주운전 40대, 또 음주사고 후 동생 주민번호 불러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