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통공사, ESG 소위원회 신설 2년 ago57년 ago01 mins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부산교통공사가 도시철도 기관 최초로 이사회 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소위원회를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 ESG 소위원회는 조직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게시판] KB금융, 싱가포르 진출 희망 스타트업 지원 사업Next: 도서관 정보를 실시간으로…전주시, 챗봇 서비스 개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