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통공사, ESG 소위원회 신설

    부산교통공사, ESG 소위원회 신설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부산교통공사가 도시철도 기관 최초로 이사회 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소위원회를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
    ESG 소위원회는 조직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