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해경, 오염물질 바다에 배출한 선박 잇따라 적발

    동해해경, 오염물질 바다에 배출한 선박 잇따라 적발
    외국적 선박 등 해양오염 행위 집중 단속
    (동해=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동해해양경찰서는 지난달 29일 강원 동해항에서
    황산철이 포함된 오염물질 1.71KL(킬로리터)를 해…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