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해경, 오염물질 바다에 배출한 선박 잇따라 적발 2년 ago57년 ago01 mins 외국적 선박 등 해양오염 행위 집중 단속 (동해=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동해해양경찰서는 지난달 29일 강원 동해항에서 황산철이 포함된 오염물질 1.71KL(킬로리터)를 해…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공식] 두산 양의지, 올스타 팬 투표 중간 집계 ‘1위’…나눔은 KIA-드림은 삼성 ‘질주’Next: 김포공항·남산 일대, 신산업·생태여가 도시재생지역 재탄생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