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개 환자단체 “”휴진 결의는 절망…도대체 언제까지 참아야 하나””(종합)

    92개 환자단체 "휴진 결의는 절망…도대체 언제까지 참아야 하나"(종합)
    “”‘각자도사’의 사지 내몰려””…””부탁은 환자 말고 제자·후배에게 해야””
    “”진료지원인력 합법화하고 의사 집단행동 재발 방지 입법”” 촉구
    (서울=연합뉴스) 김병규 김잔디 기자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