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의사 ‘노쇼’는 불법”” 엄정대응…환자 피해 커지면 조치(종합2보)

    정부 "의사 '노쇼'는 불법" 엄정대응…환자 피해 커지면 조치(종합2보)
    집단휴진 피해신고지원센터 신고 대상, 의원급으로 확대
    ‘정부가 원해서 의사 안 늘린 것’이라는 의협 주장에 정면 반박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협…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