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지진 올까 걱정시럽죠””…여전히 불안한 부안 주민들

    "또 지진 올까 걱정시럽죠"…여전히 불안한 부안 주민들
    행안부 장관, 피해 현장 방문…””신속히 복구 지원하겠다””
    (부안=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어젯밤에 방에 누웠어도 오전에 땅이 흔들리던 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또 지진이 올…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