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17년 연속 물놀이 사망사고 제로 목표…안전관리 돌입 2년 ago57년 ago01 mins (횡성=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강원 횡성군이 17년 연속 여름철 물놀이 사망사고 제로화에 나섰다. 이를 위해 군은 8월 31일까지를 물놀이 안전관리 대책 기간으로 정…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6월에 연일 30도 넘는 날씨…계룡시 폭염 종합대책 추진Next: “”천수만 고수온 피해 없도록”” 충남도, 현장 대응 강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