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17년 연속 물놀이 사망사고 제로 목표…안전관리 돌입

    횡성군 17년 연속 물놀이 사망사고 제로 목표…안전관리 돌입
    (횡성=연합뉴스) 이재현 기자 = 강원 횡성군이 17년 연속 여름철 물놀이 사망사고 제로화에 나섰다.
    이를 위해 군은 8월 31일까지를 물놀이 안전관리 대책 기간으로 정…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