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건 아나운서, 전현무 저격? “방송 많다고 좋은 것 아냐…실수多” (사당귀…

    김동건 아나운서, 전현무 저격? “방송 많다고 좋은 것 아냐…실수多” (사당귀)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전현무와 김동건 아나운서, 스타 아나운서 평행이론에 모두가 주목한다.오늘(15일) ‘사당귀’ 방송에서 MC 전현무가 “김동건 아나운서의 한마디가 내 발목을 붙잡았다”라며 프리랜서를 포기할 뻔한 비하인드를 밝힌다. 전현무는 “KBS를 그만…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