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팬 페스티벌·K팝 콘서트 접목 ‘레드 팬스티벌’ 개최…비수도권 최초 3… 2년 ago57년 ago01 mins 롯데 자이언츠가 팬 페스티벌형 콘서트 ‘레드 팬스티벌’을 개최한다.롯데는 11월 3일 사직구장에서 팬페스티벌 형식으로 콘서트 ‘레드 팬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전했다. 롯데 구단 관계자는 “올 시즌 누적 관중 3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레드 팬스티벌’을 개최하…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러, 드론·미사일로 우크라 야간 공습…본토서도 교전Next: 이스라엘, 하마스 무기 전시…””북한산도 압수””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