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팬 페스티벌·K팝 콘서트 접목 ‘레드 팬스티벌’ 개최…비수도권 최초 3…

    롯데, 팬 페스티벌·K팝 콘서트 접목 ‘레드 팬스티벌’ 개최…비수도권 최초 3000만 관중 기념
    롯데 자이언츠가 팬 페스티벌형 콘서트 ‘레드 팬스티벌’을 개최한다.롯데는 11월 3일 사직구장에서 팬페스티벌 형식으로 콘서트 ‘레드 팬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전했다. 롯데 구단 관계자는 “올 시즌 누적 관중 3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레드 팬스티벌’을 개최하…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