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4병 마셨다는 ‘묻지마 살해’ 박대성…경찰 “”2병만 마셔””

    소주 4병 마셨다는 '묻지마 살해' 박대성…경찰 "2병만 마셔"
    경찰, 압수수색 확인 “”만취 상태 의구심””
    (순천=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일면식도 없는 10대 여성을 이유 없이 살해한 박대성(30)이 범행 당시 소주 4병을 마셨다는 진술…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