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우승 주역’ 조용호-박시영 떠난다…‘준PO 혈투’ KT, 총 11명 방출 결정 2년 ago57년 ago01 mins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준플레이오프가 치열하다. 5차전까지 갔다. 별개로 선수단 정리는 또 해야 한다. KT가 총 11명을 방출하기로 했다. KT는 10일 “11명의 선수들에 대해 재계약하지 않기로 했다”며 “대상 선수는 조용호, 박시영, 하준호, 조용근, 박시윤, 김지민,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영상] 이스라엘 “”대이란 공격 치명적일 것””…궁지몰린 헤즈볼라는Next: “”구형보다 높은 징역형 부당”” 선배 살해 50대 항소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