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맹견사육허가제’ 도입 후 첫 기질평가

    경기도, '맹견사육허가제' 도입 후 첫 기질평가
    (의정부=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경기도는 맹견사육허가제 도입과 관련해 10일 반려마루 여주에서 지역 내 사육 맹견 3마리를 대상으로 첫 ‘기질평가’를 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