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맹견사육허가제’ 도입 후 첫 기질평가 2년 ago57년 ago01 mins (의정부=연합뉴스) 우영식 기자 = 경기도는 맹견사육허가제 도입과 관련해 10일 반려마루 여주에서 지역 내 사육 맹견 3마리를 대상으로 첫 ‘기질평가’를 한다고 밝혔다.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증권가 “”삼성전자 4분기도 어렵다”” 목표가 줄하향Next: [부고] 박종철(바끄로뉴스 대표)씨 모친상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