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면허 운전해 광주 도심 누빈 10대 고교생 입건

    무면허 운전해 광주 도심 누빈 10대 고교생 입건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광주 북부경찰서는 운전면허 없이 렌터카를 운전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고등학생 A(18) 군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1일 밝혔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