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들이받고 달아난 SUV 운전자 “”술 마셨다”” 자수(종합)

    음식점 들이받고 달아난 SUV 운전자 "술 마셨다" 자수(종합)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도심에서 음식점을 들이받고 달아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운전자가 15시간 만에 자수했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4일 도로교통법 위반 혐…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