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들이받고 달아난 SUV 운전자 “”술 마셨다”” 자수(종합) 2년 ago57년 ago01 mins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도심에서 음식점을 들이받고 달아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운전자가 15시간 만에 자수했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4일 도로교통법 위반 혐…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오누아쿠 ‘높이가 달라’Next: 윌리엄스 ‘완벽한 골밑 슛’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