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정관장을 상대로 풀세트 끝에 승리! 2년 ago57년 ago01 mins 1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도드람 2024-2025 V리그’ 인천 흥국생명과 대전 정관장의 여자부 경기가 열렸다. 흥국생명이 정관장을 상대로 세트스코어 3-2 승리 후 선수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인천 | 김민성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흥국생명, 승리가 보인다!Next: 홍석천, 송재림 추모 “황망…형 노릇 더럽게 못해 미안” [전문]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