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 상생 ESG 경영 실천 주간 운영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 상생 ESG 경영 실천 주간 운영
    동반 성장 우수사례 경진대회 등여수광양항만공사가 ESG 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지난 11일부터 일주일간 ‘ESG 경영 실천 주간’을 운영한다.행사는 YG-ESG 슬로건 공모, ESG 네트워크 포럼 참석, 동반 성장 우수사례 경진대회, YGPA…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