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 상생 ESG 경영 실천 주간 운영 2년 ago57년 ago01 mins 동반 성장 우수사례 경진대회 등여수광양항만공사가 ESG 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지난 11일부터 일주일간 ‘ESG 경영 실천 주간’을 운영한다.행사는 YG-ESG 슬로건 공모, ESG 네트워크 포럼 참석, 동반 성장 우수사례 경진대회, YGPA…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이상기후 여파 거제 유자 생산량 30% 감소 전망에 농민 근심Next: 송치영 소상공인연합회장 “”최저임금 탄력적으로 운영해야””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