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국가중요시설 치안 서비스 강화’…청사지구대 완공 2년 ago57년 ago01 mins (세종=연합뉴스) 이은파 기자 = 세종시 어진·도담·나성·해밀동 일대를 담당하는 청사지구대가 7일 어진동(1-5생활권)에서 준공됐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행복…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강원랜드 작년 영업이익 2천856억원…전년 대비 31.3%↑Next: 野 정성호 “”조국·송영길黨, 범야권 승리에 도움 될지 고민해야””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