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1명당 최대 3만원 지급 1년 ago57년 ago01 mins 체류형 관광 확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여행 3일 전까지 신청 (양구=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 양구군은 올해 단체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와 수학여행 학교에 인센티브를 지원한…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이학수 정읍시장 “”철저한 인수인계로 인사·조직개편 불편 최소””Next: 고양시 “”시민 안전 보험 확대 갱신…최대 2천만원 지급””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