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1명당 최대 3만원 지급

    양구군, 단체관광객 유치 인센티브…1명당 최대 3만원 지급
    체류형 관광 확대로 지역경제 활성화…여행 3일 전까지 신청
    (양구=연합뉴스) 양지웅 기자 = 강원 양구군은 올해 단체관광객을 유치하는 여행사와 수학여행 학교에 인센티브를 지원한…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