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임현주 아나, 둘째 득녀 “널 낳길 잘했어”

    ‘다니엘♥’ 임현주 아나, 둘째 득녀 “널 낳길 잘했어”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둘째를 품에 안았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13일 자신의 SNS에 “2월 12일 눈 내리던 오전, 쨍쨍이가 세상 밖으로 나왔다”라고 밝혔다. 그는 “첫째 때는 긴장과 떨림에 내내 눈물바람이었는데 이번엔 경력직의 대범함인지 모든 과정을 울지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