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팬심인가? 박봄, 이민호와 또 ‘셀프 열애설’ “내 남편” [★SNS] 1년 ago57년 ago01 mins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2NE1 박봄이 또 이민호와 ‘셀프 열애설’ 게시글을 올렸다. 지난 12일 박봄은 자신의 부계정에 “내 남편 #이민호”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이민호의 사진과 자신의 사진을 나란히 붙여 공개했다. 앞서 박봄은 지난해 9월 “진심 남편”이라는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권영세 “”홍장원·곽종근, 野커넥션 의심…헌재, 공정 판단해야””Next: 기아, ‘2025 EV 데이’서 신차 3종 공개… EV 시장 패러다임 전환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