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팬심인가? 박봄, 이민호와 또 ‘셀프 열애설’ “내 남편” [★SNS]

    지나친 팬심인가? 박봄, 이민호와 또 ‘셀프 열애설’ “내 남편” [★SNS]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2NE1 박봄이 또 이민호와 ‘셀프 열애설’ 게시글을 올렸다. 지난 12일 박봄은 자신의 부계정에 “내 남편 #이민호”라는 글을 올렸다. 글과 함께 이민호의 사진과 자신의 사진을 나란히 붙여 공개했다. 앞서 박봄은 지난해 9월 “진심 남편”이라는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