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 시즌 첫 대회 금빛 질주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 시즌 첫 대회 금빛 질주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이 2025시즌 첫 대회인 ‘2025년 오동도배 여수오픈테니스대회’에서 금빛 질주를 했다.안동시청 김은채, 한형주 선수가 여자부 복식 부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남자부 단식 부문에서는 안동시청 강구건 선수가 준우승, 추석현 선수가 3위를 기록했다.혼합복식 부…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