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 시즌 첫 대회 금빛 질주 1년 ago57년 ago01 mins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이 2025시즌 첫 대회인 ‘2025년 오동도배 여수오픈테니스대회’에서 금빛 질주를 했다.안동시청 김은채, 한형주 선수가 여자부 복식 부문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남자부 단식 부문에서는 안동시청 강구건 선수가 준우승, 추석현 선수가 3위를 기록했다.혼합복식 부…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직장·새마을운동 포천시 협의회, 포천 가산면에 사랑의 이웃돕기 빵 기탁Next: 포천시종합사회복지관·월드비전 경기북부사업본부, 사랑의 도시락 ‘주말에 뭐먹니’ 업무협약 체결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