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 참석 1년 ago57년 ago01 mins 안광림 부의장을 비롯한 성남시의회 의원들이 11일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경기도 장애인체육대회 출전선수단 결단식에 참석했다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남양주종합재가센터 임직원, 정신재활시설 푸른샘에서 사회공헌활동 진행Next: “영양 가득 보리밥 드시고 건강하세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