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데뷔 10주년 ‘재결합설 솔솔’…“멤버들 의지 확고”

    아이오아이, 데뷔 10주년 ‘재결합설 솔솔’…“멤버들 의지 확고”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그룹 ‘아이오아이’의 재결합설이 제기됐다. 15일 스포츠동아는 “아이오아이가 내년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신곡 발표를 계획하고 있다”며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먼저 ‘함께 하자’는 뜻을 모은 뒤, 각자의 소속사에 이를 전달하며 최근 재결합 논의를 시작한 것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