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16년 연속 무분규로 2025년 임금협상 타결

    KGM, 16년 연속 무분규로 2025년 임금협상 타결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KG 모빌리티가 지난 31일 임금협상 잠정합의안에 대한 조합원 찬반 투표에서 합의안이 64.5%의 찬성률로 가결됨에 따라 2025년 임금협상을 최종 마무리 지었다. 이로써 KGM은 2010년 이후 16년 연속 무분규로 협상을 마무리 지으며 상생과 협력의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