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 16년 연속 무분규로 2025년 임금협상 타결 11개월 ago57년 ago01 mins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KG 모빌리티가 지난 31일 임금협상 잠정합의안에 대한 조합원 찬반 투표에서 합의안이 64.5%의 찬성률로 가결됨에 따라 2025년 임금협상을 최종 마무리 지었다. 이로써 KGM은 2010년 이후 16년 연속 무분규로 협상을 마무리 지으며 상생과 협력의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양평군, ‘2025년 평생학습도시 재지정’… 배움의 도시 위상 재확인Next: 안성시 고삼면 새마을지도자·부녀회 영농폐기물 수거에 앞장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