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발전본부, ESG 기획전 열어

    [당진신문] 당진발전본부(본부장 김훈희)는 10일부터 에너지캠퍼스 2층에서 ‘당진발전본부 ESG 기획전’을 진행한다.ESG는 환경(Environment),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이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고려해야 할 핵심 가치를 뜻한다.이번 전시에서는 당진발전본부가 ESG 경영을 위해 실천해 온 지역지원사업, 사회공헌사업, 환경캠페인의 활동사진과 성과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이 밖에도 당진발전본부가 2005년부터 이어온 유소년 체육 꿈나무 후원을 담은 영상스케치가 준비되어 있으며, 학

    당진신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