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디아즈 ‘안타야’ 8개월 ago57년 ago01 mins 삼성 디아즈가 18일 대전 한화생명볼파크에서 열린 2025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1차전 한화와 경기 2회초 중전안타를 치고 있다. 2025. 10. 18. 대전 | 최승섭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포토] 1회 2루타 노시환 ‘출발 좋아’Next: [포토] 김태연 ‘내가 빨랐어’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