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인종차별일까?”…소유, 비행기 탔다가 무슨 일? [★SNS]

    “이게 인종차별일까?”…소유, 비행기 탔다가 무슨 일? [★SNS]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씨스타 멤버 소유가 19일 SNS에 한 항공사의 탑승권 사진을 게재하고 기내에서 겪은 사연을 밝혔다. “뉴욕 스케줄을 마치고 경유로 애틀랜타→한국행 비행기에 올랐다”는 소유는 “너무 피곤한 상태에서 식사 시간을 확인하려고 한국인 승무원을 요청했을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