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 경기도체육상 시상식’ 참석…도내 체육인들 격려 6개월 ago57년 ago01 mins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시흥3)은 16일 오후 경기도청 다산홀에서 열린 ‘2025 경기도체육상’ 시상식에 참석해 도내 체육인들의 성과를 격려하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둘째 출산’ 이시영, 두 아이와 가족 사진…겨울왕국 비주얼 [★SNS]Next: 경기도의회 방성환 의원,“도시농업은 공동체 회복을 실현하는 핵심… 제도와 정책으로 뒷받침할 것”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