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6끼 먹었다”…조현아, 위고비 효과보다 무서웠던 ‘요요’ 1일 ago57년 ago01 mins ‘밥 잘 사는 누나’ 조현아, 위고비 3개월 했더니…“결국 요요 왔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조현아가 다이어트 치료제 위고비 사용 경험과 요요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조현아는 23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평범한 목요일 밤’에서 게스트 강미나와 대화를 나누던 중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서울로보틱스, 현대차 등과 1981억 규모 원주 ‘K-AI 시티’ 구축 나선다Next: [제35회 서울가요대상 레카 직캠] 르세라핌 사쿠라(LE SSERAFIM SAKURA)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