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웅이 3루로 돌아왔다! 박진만 감독 “전날 실책 때문 아냐…계획대로 들어간 것” [SS잠실in]

    김영웅이 3루로 돌아왔다! 박진만 감독 “전날 실책 때문 아냐…계획대로 들어간 것” [SS잠실in]
    김영웅, 24일 경기서 3루 본다 전날 유격수 보면서 실책 범하기도 박지만 감독 “전날 경기 때문 아냐” “계획대로 3루로 들어간 것” [스포츠서울 | 잠실=강윤식 기자] 전날 유격수를 봤던 김영웅(23·삼성)이 다시 원래 포지션인 3루로 돌아갔다. 경기 중 나온 실책 때문은 아니다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