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방출→재입단’ 로젠버그, 키움과 결별 수순…설 감독 “와일스, 28일 창원 NC전 복귀” [SS고척in]

    ‘부상→방출→재입단’ 로젠버그, 키움과 결별 수순…설 감독 “와일스, 28일 창원 NC전 복귀” [SS고척in]
    [스포츠서울 | 고척=이소영 기자] “(케니) 로젠버그와 동행은 힘들 것 같다.” 올시즌 부상 대체 외국인 선수로 키움 유니폼을 다시 입었던 로젠버그(31)가 결국 두 번째 이별을 앞두게 됐다. 설종진(53) 감독은 “(네이선) 와일스가 28일 창원 NC전에 등판할 예정”이라며 “로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