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한국환경공단과 환경가치 사업 활성화 협약

    강원관광재단, 한국환경공단과 환경가치 사업 활성화 협약
    (춘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관광재단은 21일 한국환경공단 강원본부와 ‘강원 관광 ESG(환경가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재단은 강원 20대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