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관광재단, 한국환경공단과 환경가치 사업 활성화 협약 2년 ago57년 ago01 mins (춘천=연합뉴스) 이해용 기자 = 강원관광재단은 21일 한국환경공단 강원본부와 ‘강원 관광 ESG(환경가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재단은 강원 20대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이랜드재단, 아프리카 주민 식수난 해결 ‘원보틀 캠페인’ 전개Next: 곡성·영광·영암군, 기업·일자리 육성 지역 선정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