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윤 의원 “”대광법 위헌 소지…’교통 오지’ 전북만 왕따”” 2년 ago57년 ago01 mins (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성윤(전북 전주시을) 의원이 11일 “”전북만 차별하는 대도시권 광역교통 관리에 관한 특별법(대광법)은 위헌””이라고 강조했다.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산업부·코트라, 수출바우처 상반기 조기 발급 완료Next: 태백시 석탄 경석 폐기물 규제개선, 강원 규제혁신 최우수상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