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윤 의원 “”대광법 위헌 소지…’교통 오지’ 전북만 왕따””

    이성윤 의원 "대광법 위헌 소지…'교통 오지' 전북만 왕따"
    (전주=연합뉴스) 임채두 기자 = 더불어민주당 이성윤(전북 전주시을) 의원이 11일 “”전북만 차별하는 대도시권 광역교통 관리에 관한 특별법(대광법)은 위헌””이라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