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내년 미국CES서 단체관 운영…참가 기업 모집 중 2년 ago57년 ago01 mins (광명=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경기 광명시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2025)에 참가해 단체관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C…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부울경 초광역경제동맹 상징은’…29일부터 국민 대상 공모전Next: 조지호 “”고위공직자 부인 금품수수, 범죄라면 절차 따라 수사””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