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PS 첫 패 남긴 KT 이강철 감독 “그래도 얻은 것 있다”

    올해 PS 첫 패 남긴 KT 이강철 감독 “그래도 얻은 것 있다”
    KT 위즈가 올해 포스트시즌(PS)에서 첫 패배를 기록했다.KT는 6일 잠실구장에서 펼쳐진 ‘2024 신한 SOL 뱅크 KBO PS’ 준플레이오프(준PO·5전3선승제) 2차전에서 LG 트윈스에 2-7 패배를 당했다. 2~3일 두산 베어스와 와일드카드(WC) 결정전부터 전날 준PO 1차…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