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민의 날’ 기념 3차례 도심 힐링 콘서트

    '경남도민의 날' 기념 3차례 도심 힐링 콘서트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는 오는 14일 ‘경남도민의 날’을 기념해 도심 힐링 콘서트를 3차례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민들은 오는 12일(1…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