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민의 날’ 기념 3차례 도심 힐링 콘서트 2년 ago57년 ago01 mins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는 오는 14일 ‘경남도민의 날’을 기념해 도심 힐링 콘서트를 3차례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도민들은 오는 12일(1…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한혜진, 밥 잘해주는 예쁜 누나 (동네멋집2)Next: 與 “”세계국채지수 편입 발판삼아 금투세 폐지해야””(종합)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