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관리협회, ‘2024년 제1차 사회공헌위원회’ 개최

    한국건강관리협회, ‘2024년 제1차 사회공헌위원회’ 개최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김인원, 이하 “건협”)는 1월 31일(수) 본회에서 ‘2024년 제1차 사회공헌위원회’를 개최했다.2018년 발족한 건협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 전문 인사 등 사외위원…살아가는 이야기2024-02-02 08:45

    강북인터넷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