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출항’ 연평도∼인천항로 여객선사 공모…1일 육지생활권 추진 1년 ago57년 ago01 mins (인천=연합뉴스) 홍현기 기자 = 인천시 옹진군은 연평도∼인천항 항로에서 오전 출항 여객선을 운항할 선사를 공모한다고 2일 밝혔다. 군은 연평도 주민들이 오전 여객선을…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부고] 최보권(강원도민일보 영상콘텐츠부 차장)씨 조모상Next: NS홈쇼핑, 새해맞이 모바일 프로모션 실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