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포] “”혹시나 전화해 본 군 병원서 수술…정말 다행이죠””(종합) 2년 ago57년 ago01 mins “”대학병원 다 안된다던데””…국군수도병원 찾아 가슴 쓸어내린 50대 시민 (성남=연합뉴스) 김준태 기자 = “”완전 다행이죠. 너무 다행이었죠.”” 20일 정오쯤 고관절이 골…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경제회복 급한 中지방정부, 덩샤오핑 ‘해방사상’까지 꺼내들어Next: ‘파묘’ 감독 “배우복? 조상이 좋은 곳에 누워있는 것 같아” 너스레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