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포] “”혹시나 전화해 본 군 병원서 수술…정말 다행이죠””(종합)

    [르포] "혹시나 전화해 본 군 병원서 수술…정말 다행이죠"(종합)
    “”대학병원 다 안된다던데””…국군수도병원 찾아 가슴 쓸어내린 50대 시민
    (성남=연합뉴스) 김준태 기자 = “”완전 다행이죠. 너무 다행이었죠.””
    20일 정오쯤 고관절이 골…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