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로스’ 이시하,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제25대 회장 당선

    ‘더 크로스’ 이시하,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제25대 회장 당선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록 밴드 ‘더 크로스(The Cross)’ 출신의 음악인 이시하가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음저협)의 새로운 수장이 됐다. 16일 음저협은 서울 코엑스마곡 컨벤션센터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25대 회장 선거를 진행했다. 이날 선거에서 이시하 당선인은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