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어 먹는 재미가 있다” 보람바이오, 역대 최대 규모 ‘서울푸드 2024’서 신제품 공개

    “씹어 먹는 재미가 있다” 보람바이오, 역대 최대 규모 ‘서울푸드 2024’서 신제품 공개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최근 정부가 K-푸드의 위상 제고와 식품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시장 규모를 2027년까지 1100조 원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정부 부처·유관기관·민간기업 등 민관 협의체를 구성해 푸드테크·그린바이오 등 첨단기술을 활용

    스포츠서울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