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풍양보건소, 고혈압·당뇨 예방관리 교실 2기 운영 2년 ago57년 ago01 mins 남양주풍양보건소는 지난 18일 시민들의 심뇌혈관질환 자가관리능력 향상과 조기 예방을 위해 고혈압·당뇨 예방관리 교실 2기 운영을 개시했다. 이번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이스라엘, 라파작전 마무리 단계””…가자전쟁 진정국면 들어서나Next: 남양주시, 불법자동차 및 PM 합동단속 실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