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명 여수시장 “”섬박람회 주행사장 엑스포장으로 변경 검토””

    정기명 여수시장 "섬박람회 주행사장 엑스포장으로 변경 검토"
    (여수=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27일 “”섬박람회 주행사장을 진모지구에서 엑스포장으로 변경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 시장은 이날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