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명 여수시장 “”섬박람회 주행사장 엑스포장으로 변경 검토”” 2년 ago57년 ago01 mins (여수=연합뉴스) 장덕종 기자 = 정기명 전남 여수시장은 27일 “”섬박람회 주행사장을 진모지구에서 엑스포장으로 변경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 시장은 이날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뉴진스 팝업스토어 ‘민희진 대퓨님 티셔츠’ 불티Next: “실패는 황성빈을 더 강하게 만든 힘” 전준호 좇는 포스트 전준호, 다시 잇는…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