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청년-기업 잇는 ‘만남의 날’ 개최 2년 ago57년 ago01 mins 충남도는 27일 천안 나사렛대 창학관에서 올해 ‘청년인턴 사업’에 참여한 청년과 기업간 단체 면접 행사인 ‘만남의 날’을 개최했다. 행사는 인턴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與, 野 방통위원장 탄핵 추진에 “”나쁜 습관성 탄핵병””Next: [프로필] 김석기 외통위원장…’포돌이’ 만든 서울청장 출신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