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상반기 관광객 416만명…지난해보다 17% 증가

    춘천시 상반기 관광객 416만명…지난해보다 17% 증가
    외국인 39% 늘어…연말 1천만명 목표, 체류형 유치 중점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시를 찾은 관광객이 지난해보다 17%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