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상반기 관광객 416만명…지난해보다 17% 증가 2년 ago57년 ago01 mins 외국인 39% 늘어…연말 1천만명 목표, 체류형 유치 중점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강원 춘천시를 찾은 관광객이 지난해보다 17%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FT아일랜드 최민환, 첫 드럼 콘서트 성료 “데뷔하는 기분”Next: 기분 좋은 출발 알린 나달·알카라스, 남자 복식 16강 진출[파리 2024]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