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온열질환자 300명 넘어…지난해보다 92명 많아 2년 ago57년 ago01 mins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는 지난 24일 기준 올여름 온열질환자가 수가 300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24일 하루 온열질환자 11명… 연합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30홈런 달성한 오스틴Next: 나나, ‘구속’ 구제역 상대로 법적대응 “잘못 건드렸다”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