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온열질환자 300명 넘어…지난해보다 92명 많아

    경남 온열질환자 300명 넘어…지난해보다 92명 많아
    (창원=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경남도는 지난 24일 기준 올여름 온열질환자가 수가 300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24일 하루 온열질환자 11명…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