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맹견사육허가제 통한 ‘기질평가’ 첫 시행 2년 ago57년 ago01 mins 경기도는 10일 반려마루 여주에서 도내 사육 맹견 세 마리를 대상으로 도내 첫 ‘기질평가’를 실시한다. 동물보호법에 따라 맹견을 사육하려면 소유권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강제북송 1년, 동생 돌려달라”” 탈북민 주영 北대사관앞 시위Next: 경기도 보물찾기 축제 ‘리얼 트레저 페스티벌’ 5천 명 이상 사전 예약. 10월 12일 개막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