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맹견사육허가제 통한 ‘기질평가’ 첫 시행

    메인사진
    경기도는 10일 반려마루 여주에서 도내 사육 맹견 세 마리를 대상으로 도내 첫 ‘기질평가’를 실시한다.

    동물보호법에 따라 맹견을 사육하려면 소유권 …

    수원인터넷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