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보] 1월 수출 18% 증가…4개월 연속 ‘수출 플러스’

    [1보] 1월 수출 18% 증가…4개월 연속 '수출 플러스'
    20개월만 수출 증가율 두자릿수 회복…대중 수출도 증가세 전환
    (세종·서울=연합뉴스) 차대운 이슬기 기자 = 한국의 올해 1월 수출이 20% 가까이 증가해 4개월 연속으로 ‘…

    연합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