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새로운 도정 역동적인 출발’ 다짐 1년 ago57년 ago01 mins 경북도는 2일 순직공무원 추모비 참배를 시작으로 을사년(乙巳年) 새해 전 직원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하며, 새로운 도정의 역동적인 출발을 알렸다.이날 순직공무원 추모비 참배에는 이철우 도지사를 비롯한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석해, 순직공무원의 헌신적인 희생정신과 넋을 기리고 2025… 스포츠동아 바로가기 글 내비게이션 Previous: 부산 만덕∼센텀 대심도 공사 현장서 또 인명사고Next: 화성특례시, ‘공공입찰 실태조사’ 경기도 우수기관 선정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댓글 * 이름 * 이메일 *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